문화/체육/동정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14일 동구 이모저모
 
유은경 기사입력  2019/05/14 [19:52]

정천석 동구청장 울산구청장군수협의회장 연임
정천석 동구청장이 울산광역시 구청장군수협의회의 민선 7기 2차년도 회장으로 선임됐다.

울산광역시 구청장군수협의회는 지난 5월 13일 오후 7시 회의를 열고, 민선 7기 2차년도 회장으로 정천석 동구청장을, 총무에는 김진규 남구청장을 각각 선임했다.

민선 7기 제1차년도 회장과 총무인 정천석 동구청장과 김진규 남구청장은 오는 6월 30일까지 임기였으나 이번 재선임에 따라 2차년도인 2019년 7월 1일~2020년 6월30일까지 각각 회장과 총무를 연임하게 됐다.

한편 이날 구청장군수협의회에는 송철호 울산시장을 비롯해 정천석 동구청장, 박태완 중구청장, 김진규 남구청장, 이동권 북구청장, 이선호 울주군수 등이 참석해 주요 현안과 각 자치단체간 협조사항에 대해 논의했다.

또, 이날 구청장군수협의회에서는 앞으로 매월 송철호 시장도 참석해 울산의 주요 현안에 대한 토론회를 갖고 울산 발전방향을 심도있게 논의해 나가기로 했다.

 

동구청 미포산업로 포켓주차장 본격 추진
동구 주전해안 일대의 관광인프라 확충을 위한 미포산업로 포켓주차장 조성공사가 본격적으로 추진된다.

동구청은 5월 14일 오전 10시 구청장실에서 정천석 동구청장과 관계공무원, 용역업체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주전동 일원 미포산업로 포켓주차장 설치공사'의 실시설계용역 보고회를 개최했다.

미포산업로 포켓주차장은 동구청이 바다자원 관광화사업으로 추진중인 주전 보밑항 해양연안체험 관광단지 조성사업의 하나로 추진되는 것으로 동구 주전동 742번지 일원 미포산업로에 길이 450m의 보행로와 노상주차장 70면을 조성할 예정이다.

인프라 확충을 위한 미포산업로 포켓주차장 조성공사관련 용역보고회를 개최했다.

 

동구 민간어린이집연합회 쌀 전달
동구 민간어린이집연합회(회장 김남수)는 14일 동구청을 방문해 드림스타트 등록 아동을 대상으로 50만원 상당의 쌀을 전달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밴드 밴드
기사입력: 2019/05/14 [19:52]  최종편집: ⓒ 울산시민일보
 
.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