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역 스타기업 최종 15개사 지정
 
이정호 기사입력  2020/07/07 [10:51]
2020년도 신규 지역 스타기업으로 최종 15개사가 선정되었다.
 
울산시는 7월 7일 오후 2시 울산테크노파크 대회의실에서 조원경 경제부시장, 중기부 유동준 지역기업육성과장, 스타기업 대표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도 지역 스타기업 지정서 수여식’을 개최한다.
 
행사는 2020년도 지역 스타기업 지정서 수여, 2019년 스타기업 성과 발표 등으로 진행된다.
 
‘지역 스타기업 육성사업’은 최근 3년간 평균 매출액이 25억 원 ~ 500억 원, 상시근로자(10인 이상) 중 정규직 비중 70% 이상인 지역 중소기업에 대해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할 수 있도록 경영지원을 하는 사업이다.
 
이날 지정서를 받은 기업은 △㈜엔코아네트웍스, △아이케미칼(주), △㈜태성환경연구소, △㈜건양, △주식회사 세홍, △㈜양수금속, △로텍엔지니어링 주식회사, △㈜신우하이테크, △주식회사 썬테크, △전진산업 주식회사, △㈜우주특수산업, △대영테크, △주식회사 제영에스엠티, △주식회사 정운, △길엔지니어링(주) 등 15개사다.
 
이들 15개사는 경영자 자질, 미래성장 가능성, 경영평가, 해외시장 진출 및 가능성 등의 선정 기준을 기초로 하여 서류평가, 현장실태조사, 선정평가, 운영위원회를 거쳤다.
 
울산테크노파크(사업주관)는 스타기업이 세계적인 강소기업으로 진입할 수 있도록 ‘기업성장계획 상담 서비스’를 제공함과 동시에 스타기업이 자율적으로 기획한 기술혁신활동을 산학연 협업으로 추진할 수 있도록 기업당 연 4,000만 원을 지원할 예정이다.
 
울산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성장잠재력을 갖춘 지역 중소기업이 중견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며 “어려운 환경속에서도 지역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고, 혁신성장을 이끌어 나갈 중소기업을 지속 발굴하여 중견기업으로 성장 할 수 있는 체계를 구축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끝.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밴드 밴드
기사입력: 2020/07/07 [10:51]  최종편집: ⓒ 울산시민일보
 
.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