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행정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창업기업 온라인 간담회 개최
 
이정호 기사입력  2020/09/15 [11:11]
울산시는 9월 15일 오전 10시 40분 울산과학기술진흥센터 5층에 위치한 울산글로벌스타트허브(U-hub)에서 창업기업 온라인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는 송철호 시장과 창업 전문가인 이장혁 고려대 교수, 스마트폰 기반의 도보용 증강현실(AR) 네비게이션을 개발하는 ㈜네모픽스, 3디(D) 데이터의 디지털화를 아이템으로 창업한 ㈜케이넷 이엔지 등 청년, 로컬크리에이터, 대학교수, 정보통신기술(ICT) 분야의 창업기업 대표 등이 참여했다.
 
간담회는 송철호 시장이 울산글로벌스타트허브(U-hub)에서 창업기업 대표와 창업 전문가를 화상으로 연결해 코로나19 등으로 인한 창업현장의 어려움에 대한 건의 청취와 포스트 코로나시대 창업정책 방향에 대한 의견  수렴 등으로 진행되었다.
 
또한 울산 출신 창업 전문가로 서울시 창업정책위원회 위원이자 프랑스 유명 엑셀러레이터인 크리에이티브밸리 외부전문가역을 맡고 있는 이장혁 고려대 교수로부터 울산의 창업여건과 발전방향에 대해 들어보는 시간도 가졌다. 
 
한편, 울산글로벌스타트허브(U-hub)는 지난해 3월 창업기업의 해외진출을 돕기 위해 개소한 울산시 대표 창업지원공간으로, 울산과학기술진흥센터 5층에 위치해 있다.  끝.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밴드 밴드
기사입력: 2020/09/15 [11:11]  최종편집: ⓒ 울산시민일보
 
.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