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행정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28대 울산해양경찰서장 김태균 총경 취임
 
김광수 기사입력  2021/07/15 [16:46]
김태균 서장
울산해양경찰서는 15일 제28대 울산해양경찰서장으로 김태균 총경이 취임했다.
신임 김태균(51세) 서장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상황을 고려해 취임식을 생략하고 직원들과 간단히 인사를 나눈 뒤 관내 치안상황을 청취하였다.

김 서장은 취임사를 통해 ‘국민의 눈높이에 맞게, 본분과 책임을 다하는 해양경찰이 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며 각자의 위치에서 맡은바 소임을 다해주길 강조하였다.

또한 소통과 공감의 마음으로 국민에게 다가가기 위한 해양경찰상을 제시하며, △ 국민이 만족하는 해양경찰 △ 상황대응에 강한 해양경찰 △ 청렴하고 강직한 해양경찰 △ 소통하고 화합하는 해양경찰 로 거듭날 수 있도록 전 직원이 자강불식(自强不息)의 자세로 정진할 것을 당부하였다.

경북 영주 출생인 김 서장은 2006년 제48회 사법고시를 합격하고 경정특채로 해양경찰에 입문하여 창원해양경찰서장, 남해지방해양경찰청 수사정보과장, 해양경찰청 형사과장 등을 역임했다.

한편, 전임 울산해양경찰서장 박재화 총경은 해양경찰청 기획재정담당관 으로 자리를 옮겼다. 끝.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밴드 밴드
기사입력: 2021/07/15 [16:46]  최종편집: ⓒ 울산시민일보
 
.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