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체육/동정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19일 동구 이모저모
 
김민정 기사입력  2021/07/19 [18:42]

동구보건소, 예방접종센터 내 희망 메시지 포토존 설치
동구보건소는 7월 19일 고3 수험생과 교직원 접종을 시작하면서,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 내 ‘코로나19 극복 희망 메시지’와 ‘고마워 백신 포토존’을 설치했다.

‘코로나19 극복 희망 메시지’는 ‘코로나가 끝나고 가장 하고 싶은 일은 무엇인가요?’에 대한 주제로 포스트잇으로 자유롭게 메시지를 기입하고 판넬에 부착되는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참여한 고3 수험생 대상으로 소정의 홍보물을 배부할 예정이다.

‘고마워 백신 포토존’은 접종 참여 분위기 확산을 위해 설치되었으며, 코로나19 접종 완료 인증사진을 찍으면 기념으로 코로나19 접종 스티커를 증정한다. 단, 접종 스티커는 증빙 목적으로 사용하지 못한다.


동구자원봉사센터-점심 특선 맛집 지도 배포
사)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이사장 이춘화)는 7월 19일 동구 내 행복복지센터와 복지관 등에 직접 제작한 점심 특선 맛집 지도를 배포했다.
 
이번 지도는 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 소속의 동구자원봉사 교육강사회가 총 6회에 걸쳐 마을지도제작 워크샵을 진행한 결과 만들어진 것이다.

교육강사회 소속 자원봉사자들은 경기침체로 힘들어 하는 소상공인에게 도움이 되고자 맛집 지도를 기획하였고 지역주민 및 관광객에게 점심특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식당에 직접 찾아가 정보를 수집하였다.

이 지도에는 동구지역 음식점 44개소의 위치가 지도상에 표기되어 있고 상호와 주 메뉴, 전화번호가 정리되어 있다.

지도는 동구 내 행복복지센터 9곳, 복지관 7곳, 소리체험관, 울산대교 전망대, 대왕암 관리실에 비치되었다.

 

남목3동 바르게 여름행락철 맞이 도로변 잡초 제거
남목3동 바르게살기위원회(위원장 임춘환)는 회장 및 회원 10여명이 7월 19일 오전 9시30분 이면도로 잡초제거 활동을 펼쳤다.

회원들은 여름행락철을 맞아 쾌적한 도시 이미지를 제공하고 보행자의 불편을 해소하고자 남목3동 간선도로변과 주택가 이면도로를 중심으로 잡초 제거에 나섰다. 

▲     © 김영국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밴드 밴드
기사입력: 2021/07/19 [18:42]  최종편집: ⓒ 울산시민일보
 
.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