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말 특강‘이토록 재미난 독서’운영
 
김광수 기사입력  2021/11/30 [09:19]
울산도서관이 울산시민의 독서 소양 증진과 독서동아리 활성화를 위한 연말 독서 특강을 오는 12월 11일 운영한다.
 
이번 강연은 ‘이토록 재미난 독서’를 주제로 박균호 작가(교사, 북칼럼니스트)가 책에 소개되지 않은 책 뒤편의 흥미로운 이야기와 함께 다양한 주제의 책을 소개하며 탐독해보는 시간을 가진다.
 
박균호 작가는「독서만담」,「이토록 재미난 집콕 도서」,「그래봤자 책, 그래도 책」등 다수의 도서를 집필했다.

  저서 중「고전적이지 않은 고전 읽기」는 2019년에 세종도서 및 올해의 청소년 도서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울산도서관 관계자는 “연말을 책과 함께 마무리할 수 있도록 이번 강연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다양한 볼거리가 많은 요즘이지만 책에서 찾을 수 있는 특별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연말 특강 ‘이토록 재미난 독서’ 수강을 희망하는 시민(성인)은 오는 12월 1일 10시부터 울산도서관 누리집(library.ulsan.go.kr)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밴드 밴드
기사입력: 2021/11/30 [09:19]  최종편집: ⓒ 울산시민일보
 
.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